자유 전남팬 큰절 비하인드

때는 대전전 아쉬운 무승부로 경기가 끝나고 선수들 버스 앞에서 내가 아 오늘 이겼으면 전경준 등밝고 올라가게했는데 이러니까 옆에 분이 승격 성공하면 나는 다리 사이 기어간다. 나는 큰절했지. 이렇게 공약 걸다가

 

결승 우승하변면 진짜하죠??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인간계단, 다리사이 기어가기, 다같이 큰절 이렇게 후보군이나옴

 

아니 근데 진짜 우승을 했네?? 그래서 경기끝나고 일단 감독님 찾아 나왔음

 

감독님 버스 타실때 바닥에 누워서 밟고 올라가게 인간계단 하게 하려고 가방 내려놓고 패딩 벗고 바닥 고르고 있는데 버스를 안타시더라고 ㅠㅠ 다리 사이 기는거도 감독님한테 너무 부담스러울까봐 패스

 

그래서 급하게 감독님! 와서 큰절한번 받으세요!! 이랬드만 감독님 막 웃으면서 아닙니다 괜찮습니다 하시고 가려는거 우리가 걍 무지성으로 바로 큰절 박으면서 정말 감사합니다~ 함

댓글 10

best 고랭지동태 2021.12.11. 22:32
저렇게 착하신 감독님을 그동안 음해했다고...?
best 머구아재 2021.12.11. 21:00
역시 광기의 촌남러들..
best 한량치킨 2021.12.11. 22:44
ㅋㅋ 개웃기네
FHar 2021.12.11. 2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best 고랭지동태 2021.12.11. 22:32
저렇게 착하신 감독님을 그동안 음해했다고...?
댓글
뚱이야 2021.12.11. 2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자유 당분간 후방짤등 위험한 이미지 자제해주세요 17 레어코일 649 52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1822 24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9 뚜따전 3006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359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426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326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299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048 27
인기 출근한지 2시간 30분..플레이어스의 사망소식을 듣고 무단조퇴하고 나왔다 15 득점왕김현 337 40
인기 이거 ㅈㄴ 짜치지 않냐 4 Hamsy 397 34
인기 나 사고 난거 담당자분 성함 보고 눈을 의심했다 8 돼지삼촌 129 25
자유
기본
리눅스 3 0
자유
기본
김도영 10 3
자유
기본
항히스타민제 12 2
자유
기본
진짜재능박한결 33 2
자유
기본
블랙워그레이몬 5 0
아시아축구
기본
FHar 6 0
자유
기본
대샬 13 1
자유
기본
하비스 13 1
자유
기본
식식의도파민축구 34 3
자유
기본
locomotive 13 1
자유
기본
파란문수 18 0
자유
이미지
김도영 25 2
자유
이미지
진순만먹는씨드 38 10
자유
이미지
코리요 48 5
자유
이미지
안양ㄱㄱ 65 5
자유
기본
Lumine 52 8
자유
기본
코리요 29 5
자유
기본
선형대수학 31 4
자유
기본
진짜재능박한결 123 10
자유
기본
김도영 35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