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전북 인스타 도발 레벨 MAX

620a8f5d823303793985c39f7fe0f5fb.jpg

 

 

제대로 맥입니다

댓글 43

best TOIL 2021.07.22. 16:22
왜 도발인지 이해 못하는 당신

혹시 그 전사인가요?
best 괴즐케사 작성자 2021.07.22. 16:19
국대 유니폼도 있는데
best 김크릿 2021.07.22. 16:19
국대 유니폼 입은걸로 하지 아쉽네 ㅋㅋㅋㅋ
개소리 2021.07.22. 16:18
근데 송민규만 빼고 올리기도 뭐하지않나 ㅋㅋㅋ
댓글
괴즐케사 작성자 2021.07.22. 16:19
 개소리
웰컴사진 그거 이용하면 될거같은데
댓글
상식이없노 2021.07.22. 17:01
 괴즐케사
그러게 아쉽네ㅠ....그 공식 라인업 페이퍼?에 포항스틸러스라고
되어 있어서 그랬나 싶기도하고..
댓글
밥밥띠라라 2021.07.22. 16:18
그떄 이겨서 지성합니다 하던 그 인스타지기인가
댓글
자호쥬이 2021.07.22. 16:18
이게 왜 도발?
다 경기 중 사진 올리는 거라 어쩔 수 없이 전주 원정 왔던 민규 사진 올린건데
댓글
best 괴즐케사 작성자 2021.07.22. 16:19
 자호쥬이
국대 유니폼도 있는데
댓글
best TOIL 2021.07.22. 16:22
 자호쥬이
왜 도발인지 이해 못하는 당신

혹시 그 전사인가요?
댓글
Kaka 2021.07.22. 16:28
 자호쥬이
싸매전 ㅇㄷ
댓글
원클럽맨고요한 2021.07.22. 16:19
전북유니폼 입은 사진이 없으면 오피셜 사진처럼 그냥 합성사진이라도 올리지
굳이 고철니폼 입은 사진으루다가 올리네 ㅋㅋ
댓글
best 김크릿 2021.07.22. 16:19
국대 유니폼 입은걸로 하지 아쉽네 ㅋㅋㅋㅋ
댓글
자영샤빈 2021.07.22. 16:20
저건 맥인거 아니라하면 무지한거지... 국대 안뛴 선수도 아닌데
댓글
D벡스 2021.07.22. 16:20
제대로 엿먹이네 ㅋㅋㅋㅋㅋ
댓글
롤페스 2021.07.22. 16:22
걍 오피셜 사진을 써도되고 국대 사진을 써도 됐을텐데
댓글
양유민맘 2021.07.22. 16:22
으잉 차라리 국대 유니폼 입은 사진으로 올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아쿠아밴드 2021.07.22. 16:35
나름 전주성 배경이라고 골라서 올린거 같고 포항한테 도발할 이유가 1도 없는데 막상 멕인거 같다고 느낄수도 있는 사진인게 허허
댓글
GD 2021.07.22. 16:43
도발하려는 의도는 아니고 걍 생각이 짧은거일듯
댓글
제이나 2021.07.22. 17:00
존중 ㅈ도 없네 ㅋㅋㅋㅋㅋ
댓글
Bandiere 2021.07.22. 17:08
와 이 사진을 올린다고? ㄷㄷㄷ
댓글
육상천재방예나 2021.07.22. 17:22
사진 고를 때는 당장 유니폼 입고 뛴 경기가 없으니 뒤에 보이는 초록초록만 생각하고 고른거 같은데
막상 사진 보는 사람들은 가슴팍에 있는 포스코케미칼만 보임
댓글
철혈존자 2021.07.22. 17:32
존나 짜증나네 시발 ㅋㅋㅋㅋㅋ 어그로 의도였다면 완전 적중했네
댓글
최소시고 2021.07.22. 17:37
ㅋㅋㅋㅋㅋㅋ 포항팬들 속 문드러지는거 모를리가 없는데 사진을 ㅋㅋㅋㅋ 공감능력 ㅈ도 없네 진짜ㅋㅋㅋㅋㅋㅋ
댓글
SPohang 2021.07.22. 17:53
이렇게 능욕을 당하고도 전북에 팔아넘길 다음 선수 각재고 있는 포럼트임
댓글
Broccoli 2021.07.22. 17:54
아니 너네 송범근이 쓰라고 왜 죽고싶어 안달난것마냥 그래
댓글
권지용 2021.07.22. 18:09
고철 매북원정 사진을 ㅋㅋㅋㅋㅋ
댓글
치즈형 2021.07.22. 18:26
쟤네 SNS 관리자 맞아야 한다니까 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자유 당분간 후방짤등 위험한 이미지 자제해주세요 17 레어코일 661 52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1825 24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9 뚜따전 3007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360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426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326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299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048 27
인기 출근한지 2시간 30분..플레이어스의 사망소식을 듣고 무단조퇴하고 나왔다 15 득점왕김현 337 40
인기 이거 ㅈㄴ 짜치지 않냐 4 Hamsy 397 34
인기 나 사고 난거 담당자분 성함 보고 눈을 의심했다 8 돼지삼촌 129 25
자유
기본
꼰대 30 5
자유
기본
아네트 33 7
자유
기본
북극곰 22 0
아시아축구
기본
Lumine 11 5
자유
기본
리눅스 42 3
루머
기본
히든풋 67 5
자유
기본
고랭지동태 30 7
자유
기본
김유연 36 2
자유
기본
플옵 47 6
자유
기본
혼자직관가는찐따 12 2
정보/기사
기본
Lumine 38 7
자유
기본
우마무스메 27 8
자유
기본
혼자직관가는찐따 45 4
자유
기본
고랭지동태 17 1
자유
기본
경남뼈주먹 26 4
자유
기본
Aimyon 29 4
자유
기본
punk73 21 2
자유
기본
아네트 52 6
정신병자
기본
배진솔 25 5
정보/기사
기본
우마무스메 2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