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인천 클럽하우스 실별개요

클럽하우스.png

 

가입인사겸 올림

 

얼마전 펨코에 올렸다가 금방 묻혔어...

 

일하는데 도면이 들어와서 개요만 캡쳐해서 올릴께~

 

전북같은 클하는 기대하면 안되고 평범한데 그래도 있는게 어디야~

 

그럼 이만 뿅

댓글 23

10130113 2020.11.10. 12:57
 킹종부
ㅇㅇ 선학쪽에 이번에 착공
댓글
Freeman_Kim 작성자 2020.11.10. 12:58
 킹종부
선학경기장 바로 인근에 ㅇㅇ
댓글
10130113 2020.11.10. 12:59
지상3층인데 연면적이 3,324m2면 작긴하네
댓글
고정닉 2020.11.10. 13:56
 10130113
4층으로 짓는다고 하지 않았나?
댓글
10130113 2020.11.10. 14:14
 고정닉
ㅇㅇ 원래 4층으로 짓고, 잔디구장도 2면을 한다고 했다가 축소됐어
댓글
고정닉 2020.11.10. 14:15
 10130113
아 진짜? 축소구나~
댓글
OnBit 2020.11.10. 13:02
유소년 숙소는 인천산하 유소년 전체 대상인가요?
댓글
Freeman_Kim 작성자 2020.11.10. 13:05
 OnBit
그러지 않을까요? 그것도 대건고에 한할 것 같은데,,,
댓글
COSMO 2020.11.10. 13:07
있는 게 없는 것보단 나을 듯 ㅇㅇ
근데 선학이면 생각보다 숭의랑 좀 거리가 머네요 ㅠ
라고 생각한 순간 어차피 훈련은 문학에서 한다는 걸 깜빡했네요 ㅋㅋ
댓글
Freeman_Kim 작성자 2020.11.10. 13:10
 COSMO
클하는 어쨌든 있는 것과 없는 것은 천지차이라합니다~ 숭의는 저도 숭의동 주민인데 아시다시피 구도심 밀집지역이라 생길곳이 없어여~ 그래도 넓디넓은 인천전역에서 선학이면 나쁘지도 않은듯요~
댓글
Freeman_Kim 작성자 2020.11.10. 13:11
 무엇에끌려이곳에왔나
아...근데 도면 받은지 꽤 됐음 ㅋㅋ 9월인가,,,?
댓글
최열사 2020.11.10. 13:34
3층인데 저정도면 조금 작지 않나...?
댓글
두두무 2020.11.10. 15:35
짓는게 어디냐 신축이면 깔끔할거고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2069 25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10 뚜따전 3269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579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673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535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604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265 27
인기 꼬꼬가 돈벌어오는 만화.MANHWA 11 달려라원상아 200 39
인기 모 커뮤니티에서 모종목 팬이랑 배틀 붙었는데 도와줘 39 동포청년 545 29
인기 서울 5 히든풋 569 27
자유
기본
마테이요니치 2 0
자유
기본
달리 2 0
아시아축구
기본
모라이스 1 0
자유
기본
써치제국 1 0
자유
기본
박지성과병신들 7 1
자유
기본
변성환의쾌변볼출격 6 0
자유
기본
ROMANSON 17 2
자유
기본
북극곰 26 4
루머
기본
히든풋 43 5
자유
기본
써치제국 19 1
자유
기본
토마스투헬 20 1
자유
기본
이토마유키 37 2
자유
기본
에위니아 11 1
자유
기본
VAMOBLUE 7 0
자유
기본
대샬 9 0
자유
기본
도움이필요한동혁 25 1
자유
기본
창원가로수길 17 5
자유
기본
플옵경남 12 2
자유
기본
BallsNRoses 7 1
자유
기본
냄비뚜껑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