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차단기능관련 엄청난 신고를 들었습니다

수시로 로그아웃하며 비회원으로 글을 확인하고

날 차단한 놈이 글썻다면 다른 아이디를 파서 쪽지로 욕하는 미친새끼가 등장했다고 합니다.

차단을 당했으면 염탐하고 다른 아이디파서 쪽지보내지말고 반성을 하세요.

이 시간 이후로 걸리면 본계정 부계정 모두 다이렉트 영구밴입니다

댓글 49

best 고정닉 2019.10.18. 10:05
아 시발 딱걸렸네...
고철타카 2019.10.18. 10: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정보소
댓글
Rolfes 2019.10.18. 10:06
이래서 눈치빠른녀석은 싫다니깐
댓글
Soreg 2019.10.18. 10:07
하루가 무슨 48시간이라도 되나 대단한 정성이시네
댓글
이채연 2019.10.18. 10:08
저정도면 정신병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중패 2019.10.18. 10:09
ㅋㅋㅋㅋ개병신인가보네
댓글
호타쿠 2019.10.18. 10:13
미친놈 말고

도친놈 안되나요
댓글
욘쓰 2019.10.18. 10:24
ㅋㅋㅋㅋㅋ미친놈
댓글
Kaka22 2019.10.18. 10:47
상상도 못한 방법!
댓글
선탈 2019.10.18. 12:03
오 시발 이런 방법이 있었군!!
댓글
Hamsy 2019.10.18. 14:29
내가 안보이는 놈이 댓글 두개 달았네 ㅋㅋ
댓글
fromis_9 2019.10.18. 15:07
펨네에 인생 박았네 ㅋㅋㅋ
댓글
데얀 2019.10.18. 16:15
로그아웃 하러 갑니다
댓글
fm중급자 2019.10.18. 21:30
어 그거 저번 해축갤에서 젖닌있었을때 젖닌이 그랬는데
댓글
천사시체 작성자 2019.10.18. 21:31
 fm중급자
그런거 바로바로 신고해주세욘
댓글
fm중급자 2019.10.18. 21:31
 천사시체
그때 천시님이 정지시키셨는데요?ㅋㅋㅋㅋㅋㅋ
댓글
지효 2019.11.01. 18:56
엌ㅋㅋㅋㅋ정성이네시벌ㅋㅋㅋ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2158 25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10 뚜따전 3349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628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763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596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685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333 27
인기 강미나 전북 돌려까기 ㄷㄷㄷㄷ 13 북극곰 530 27
인기 롤도 슬슬 스1테크타는구나 10 Lumine 331 22
인기 모쌀형 6 키웰김상식최고 533 21
자유
기본
키웰김상식최고 8 0
자유
기본
소확행 14 1
자유
기본
설윤 16 1
자유
기본
Nightmare 8 1
자유
기본
서울아상스가자 13 0
정보/기사
기본
←해체 48 6
자유
기본
득점왕김현 26 5
츄또[배당률]
이미지
임윤아 8 1
자유
이미지
득점왕김현 17 3
자유
기본
갓천갓프시 32 1
자유
기본
Aimyon 42 2
자유
기본
Lumine 59 6
자유
이미지
득점왕김현 49 3
자유
기본
고선배와이후배 43 4
자유
기본
목구멍이포도청 53 2
자유
기본
Aimyon 61 5
자유
기본
김병지의꽁지머리 49 7
자유
기본
서울아상스가자 49 7
정보/기사
기본
슈화 75 8
자유
기본
하비스 39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