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시발 존나 고맙다 다들

수술 무사히 끝났다 

존나 고맙다 수술 끝났다는 이야기 듣자마자 잔거 같다

​​​​

댓글 32

천사시체 2017.11.08. 12:11
이제 간호 잘 해드려라 밥도 잘 챙겨먹고
댓글
MAUS 2017.11.08. 12:12
빨리 쾌차하시길
댓글
광교동제라드 2017.11.08. 12:12
고생했음ㅜ 그래도 수술ㅅ후 관리가 중요하니 잘돌봐드려
댓글
나나세마루 2017.11.08. 12:13
진짜 부모님 입원하거나 수술하면 억장 무너지는데 님도 잘버텼음. 난 정신적으로 존나 피폐해지던데
댓글
판타지스타 2017.11.08. 12:27
이제 간호해드려야하니 너몸도 잘 챙겨~ 화이팅이다
댓글
성남잉여 2017.11.09. 08:38
ㅊㅊ너도 좀 쉬어라 병수발도 체력이여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2069 25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10 뚜따전 3269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579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673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535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604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265 27
인기 꼬꼬가 돈벌어오는 만화.MANHWA 11 달려라원상아 200 39
인기 모 커뮤니티에서 모종목 팬이랑 배틀 붙었는데 도와줘 39 동포청년 545 29
인기 서울 5 히든풋 569 27
자유
기본
SEFC 1 0
자유
기본
안양스피런 3 0
자유
기본
윤할의사도갈레고 4 1
자유
기본
에위니아 7 1
자유
기본
천사시체 8 1
자유
기본
박지성과병신들 5 0
자유
기본
글삭튀 10 1
자유
기본
양조위 5 0
자유
기본
halamerengues 5 0
자유
기본
모라이스 5 1
자유
기본
대샬 9 1
자유
기본
모라이스 10 1
자유
기본
북극곰 20 2
자유
기본
아이브레이 21 2
자유
기본
잘자요아가씨ㅂ 28 5
자유
기본
ROMANSON 9 1
자유
기본
경남뼈주먹 16 3
자유
기본
붓쟁이 15 1
자유
기본
아이브레이 23 2
자유
기본
목구멍이포도청 9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