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고민이많았음

아직도 고민되고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이러는게 맞나

 

잠도안오고 악몽도 존나꿨음

이게맞나싶어서

 

나만 심각히게받아들이는거 같기도하고

댓글 26

best 홍명보 2023.12.23. 20:28
우리 천만 플스인이 당신을 지지합니다
best 레어코일 작성자 2023.12.23. 20:27
카톡내역도 내용이 명확하게 다른거니 잘보삼
best 허병길 2023.12.23. 20:27
근데 걔네가 찍고 돌려본 거 증거는 남겨둔 거임?
best 허병길 2023.12.23. 20:27
근데 걔네가 찍고 돌려본 거 증거는 남겨둔 거임?
댓글
best 레어코일 작성자 2023.12.23. 20:27
 허병길
카톡내역도 내용이 명확하게 다른거니 잘보삼
댓글
허병길 2023.12.23. 20:35
 레어코일
그게 무슨 소리임
댓글
best 홍명보 2023.12.23. 20:28
우리 천만 플스인이 당신을 지지합니다
댓글
윈터 2023.12.23. 20:29
 홍명보
오조오억명인데 내려치지마세요
댓글
열혈축덕 2023.12.23. 20:32
계속 이팀 응원하면서 현타 존나오느니 팬고이전하고 말지
댓글
행복핸 2023.12.23. 20:34
내용 보니까 욕나오더만 어케 참았는지 그냥 대단할 뿐
댓글
개런트Die 2023.12.23. 20:37
얼마나 힘들지 가늠이 안가네
상대는 어쨌든 대기업이니 힘쎈놈들인데 그들 상대로 싸우려니
뭐라도 도울 수 있는 길 있다면 돕고 싶다
댓글
양조위 2023.12.23. 20:40
법으로 하자고 하시는 분들이니 변호사 꼭 끼고 다니길...
댓글
하이버리 2023.12.23. 23:06
일상생활에도 지장이 갈 정도면 병원 한번 찾아가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음

비슷한 심리상태일때 도움 많이받았어서
댓글
퐝카카 2023.12.24. 00:00
대체로 더 애정 있는 쪽이 손해 보는 거고 저쪽은 그런 고민 존나 안했을 거야. 저런 좃같은 구단 응원한다고 고생 많고 잘 해결되길 바라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35 Lumine 2068 25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10 뚜따전 3269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6579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6 권창훈 23672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3535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8604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265 27
인기 꼬꼬가 돈벌어오는 만화.MANHWA 11 달려라원상아 158 33
인기 모 커뮤니티에서 모종목 팬이랑 배틀 붙었는데 도와줘 37 동포청년 468 28
인기 서울 5 히든풋 483 26
자유
기본
북극곰 5 1
자유
기본
Nightmare 5 0
자유
이미지
SilverWolf 5 0
자유
기본
파란문수 15 3
자유
기본
미늘요리 28 5
자유
이미지
담대 51 5
자유
기본
냄비뚜껑 16 2
자유
이미지
locomotive 29 4
자유
기본
Aimyon 25 4
자유
이미지
박지성과병신들 60 7
자유
기본
뽀블리 34 3
자유
기본
고선배와이후배 11 1
자유
기본
철혈존자 12 0
자유
기본
찬디난드지디치 17 1
자유
기본
선빵축구 36 7
자유
이미지
김하식 12 2
자유
기본
탁다이도 14 4
자유
기본
모라이스 13 0
자유
기본
대샬 28 5
자유
기본
전남드래곤즈 2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