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부천팬들에게 전하는 바스템 사장놈의 메시지

1672121850217.jpg

이틀동안 창녕에서 동계훈련 보고옴

 

올해 주축선수들이 나갔지만, 내년시즌 기대해도 좋음

이영민 감독님이랑 10여분간 대화도 나눴고, 여기저기서 추론하는 썰, 걱정 다 버려도 좋다.

 

아무생각없이 다 팔아서 그저 돈만 챙기는 구단은 아니다. 최철원? 아마 내년 이맘때쯤 되면 차라리 잘 갔구나라고 알게될껄.

 

극비사항 많다. 뇌피셜로 여기저기 옮기지말고

구단에서 발표하는거 조용히 기다리자.

 

이주현 입단할때 전국 랭킹 1위인건 알고있나 모르겠네.

 

내가 입여는순간 여럿간다. ㅋㅋㅋ

기대해라 뇌피셜로 여기저기 싸지르지말고

댓글 28

best 지축동BFC 2022.12.27. 21:44
국뽕 많이 차오르셨지만 냉정하게 리그2에서 최철원은 베스트 후보 4명에 오를만큼 리그탑임. 이주현은 올해 리그 컵대회 경기운영 보몈 경험이 너무 부족하고, 1년을 이끌고 갈 수 가 없음.
초반 몇경기 뚜드려 맞으면 철원이 생각날텐데. 1부 주전, 로테 수준 아니면 최철원없는 수비진은 조졌다고 봐야.. 최철원 없는 2년그랬으니
best 바스템 작성자 2022.12.27. 21:57
국뽕? ㅋㅋㅋㅋㅋㅋ 어디 두고봅시다
짱경준 2022.12.27. 19:46
영버지는 다 계획이 있었던 것
댓글
Haaland 2022.12.27. 19:47
닐손처럼 2부 공무원 또 없음
댓글
남대천이왕표 2022.12.27. 19:48
역시 조축 그 자체 이영민버지 못믿는 푸시들은 반성해라
댓글
D벡스 2022.12.27. 19:58
바스템 대표 발 루머 기대중 ㄷㄷㄷㄷ
댓글
굴포천척리델 2022.12.27. 20:07
내년에도 닐손의 우람한 갑빠 부천 종합에서 볼수있겠구나
댓글
모모의꿈 2022.12.27. 20:16
부천팬은 아니지만 아무튼 믿습니다.
댓글
민산톤 2022.12.27. 20:36
영버지 믿습니다ㅠㅠ 바스템도 언제나 화이팅
댓글
bfc1995 2022.12.27. 20:44
감독님 믿으면서 현생 살고있으면 되는거죠?
댓글
킹천 2022.12.27. 21:04
앞으로 형님으로 모시겠슴다 ㅠㅠ
댓글
1995 2022.12.27. 21:31
아재요. 이리 쓰시면 극비사항이 뭔지 넘 궁금해지잖소…
댓글
best 지축동BFC 2022.12.27. 21:44
국뽕 많이 차오르셨지만 냉정하게 리그2에서 최철원은 베스트 후보 4명에 오를만큼 리그탑임. 이주현은 올해 리그 컵대회 경기운영 보몈 경험이 너무 부족하고, 1년을 이끌고 갈 수 가 없음.
초반 몇경기 뚜드려 맞으면 철원이 생각날텐데. 1부 주전, 로테 수준 아니면 최철원없는 수비진은 조졌다고 봐야.. 최철원 없는 2년그랬으니
댓글
best 바스템 작성자 2022.12.27. 21:57
 지축동BFC
국뽕? ㅋㅋㅋㅋㅋㅋ 어디 두고봅시다
댓글
지축동BFC 2022.12.27. 22:09
 바스템
국뽕 아니길 바라겠습니다. 레알루 그 이상급이 오면 평생 바스템 충성하겠습니다.
그 이상이면 밑에 글 루머에 대구 오승훈이나 최소 리그1 로테 키퍼, 리그2 다른팀 no1 정도
댓글
포프FC1995 2022.12.29. 22:03
 지축동BFC
최철원 떠날당시 류원우 엄청 아까웠는데.. 그포지션은 경험이라.. 일단 중립기어 박겠습니다.
댓글
챔경남 2022.12.27. 22:08
얼음돌이다! 얼음돌을 가진자다!
댓글
승리요정효리 2022.12.27. 22:40
이주헌 잘하드라구요 진짜(보는 내내 옆 친구가 최철원보다 낫다고 ㅎㅎ)
광주 구장에서 인사한 광주팬이
댓글
노빈손이레 2022.12.27. 23:15
사장님 믿습니다... 집 샤워기도 바스템거 쓰는데 이야... 수압도 적절해서 참 좋았는데
우리 부천도 선수 적절하게... 잘 데려왔으리라 믿어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정보/기사 2025 FA예정 명단 16 김태환악개 1770 31
츄르토토 국내축구갤러리 츄르토토 규칙 + 국축갤 토사장 명단 42 Lumine 2911 27
정보/기사 2024 시즌 K리그1-K리그2 유니폼 통합정보 10 뚜따전 4138 11
자유 2024년 국내 축구 일정(K리그1~K4리그) 10 미늘요리 7510 36
에펨/로스터 국내축구갤러리 FOOTBALL MANAGER 로스터 공지 (7월 7일 베타업데이트) 118 권창훈 24683 57
가이드북 K리그1 가이드북 링크 모음집 13 천사시체 14137 39
자유 ❗이것만 있으면 당신도 프로 플스인! 개축갤 뉴비들을 위한 필독서 모음❗ 30 뚜따전 39429 45
자유 국내축구갤러리 2024 가이드 7 권창훈 27979 27
인기 [단독] ‘옌볜 홈20G 무패 신화’ 김봉길 감독, 전격 계약해지…中생활 청산 후 극비리 귀국 4 쥴리 398 23
인기 '트레이드 사건' 말 아낀 카즈키, "서울 이랜드의 승격, 단 한 명도 포기하지 않았어" 2 헬름 165 16
인기 전남 한참 무패행진하며 분위기 올리다 한순간에 개꼴박하네 3 가면라이더 173 14
자유
기본
수준미달정태욱 14 2
자유
기본
서울아상스가자 20 0
자유
기본
쥴리 7 0
자유
기본
노른자 10 0
자유
기본
modemate 7 1
아시아축구
기본
Lumine 7 0
자유
기본
괴즐케사 22 2
루머
이미지
박지성과개병신들 66 6
자유
기본
쥴리 23 1
자유
기본
붕어싸만코 14 0
자유
기본
써치제국 22 4
자유
기본
modemate 12 0
자유
기본
조축의왕강현묵 40 3
자유
이미지
아자라시 19 1
자유
기본
써치제국 39 5
자유
기본
투령 23 2
자유
기본
써치제국 38 2
자유
기본
흐림팍시 30 3
자유
기본
창원축구센터 25 1
자유
이미지
잼아저씨 71 6